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.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.



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.

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.

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.

이런 단순함과 귀차니즘을 없애고 "어쩔수 없이 할수밖에 없는 앱테크" 방법이 있다면 어떻겠습니까? 여러분과 함께 돈마니벌어서 부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돈마니가 그런 앱테크 방식을 제안합니다!

그리고 판매점에서도 폰깡을 진행하시냐고 연락이 온 상태입니다. 아직 답변은 안 드렸습니다..

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.

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.

안전하다는데 왜요? 왜 혼자 들어가라고 할까요? 이후 판단은 본인에게 맡기겠습니다.

특히 폰테크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.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.

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.

(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..)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.

★대리점 운영중인곳에 방문하여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그 자리에서 지급까지 받으셔야 합니다.

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. 그래서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, 스마트폰 당일대출,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.

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?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폰테크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.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.”

Leave a Reply

Gravatar